일상 이야기

가격대비 쓸만한 레져 테이블 구매후기

donmoge 2011. 6. 10. 16:44
G마켓에서 레져 테이블을 결재하고 다음날인 6월9일 레져 테이블을 받았네요.
배송한번 무지하게 빠릅니다.

지금부터 레져 테이블을 구경 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궁굼하실까봐 펼친 테이블 사진을 먼저 올립니다.
    -.①번 사진은 다리를 조립하지않은 1단 높이 사진.(높이38cm)
    -.②번 사진은 다리를 추가로 조립한 2단높이 사진.(높이70cm)
       높이는 실제로 확인을 하지못하고 설명부분에서 그대로 인용함




↘.레져 테이블 배송박스 입니다.



↘.꺼내보니 이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펼쳐서 뒤짚어 보았습니다.
    -.2단으로 높일 수 있는 추가다리가 4개 나란히 꽂혀 있네요.



↘.다리를 펼칩니다.
    -.손으로 체중을 실어 눌러보았습니다. 아주 튼튼하다는 느낌을 받네요.
    -.사람이 직접 올라가지 않는 이상 부서질 걱정은 없어 보입니다.
    -.용도로는 레져용 테이블 이외에 가정에서 간이 책상,식탁, 간단한 작업을할 수있는 작업대 등으로 활용
       해도 좋을듯 합니다.
 



↘.테이블 다리끝은 2단으로 추가장착을 위해 구멍이 뚫여 있습니다. 1단으로 그냥 사용할 경우 흙이나
    다른 물질이 들어가 구멍이 막힐 우려가 있네요. 

    다리에 쇠 줄을 부착하고  캡을 달아두면 분실 염려도 없고 다리끝에 캡을 씌워 흙이나 이물질이 구멍으로
    들어가는것을 막을 수 있을텐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리를 2단 조립을 합니다.
    -.3개는 조립이 잘 되는데 하나가 조립이 힘드네요.




↘.레져 테이블 다리 2단 조립을 끝내고 ...



↘.12.1인치 삼성 센스 NT-46Q 노트북을 올려 놓았습니다.
    한칸만 해도 여유가 있습니다.



↘.사용시 가운데가 접히지 않도록 잠금장치가 튼튼하게 붙어 있네요.



↘.테이블 다리도 사용시 접히지 않도록 잠금장치가 되어있습니다.(조금 부실한 느낌)



↘.손잡이가 2개 라서 이동시 손이 아프지 않겠네요.



↘.상판 색상과 무늬가 오래 사용해도 싫증을 느끼지 않는 무난하면서 고급스런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37,050원 이라는 가격으로는 충분한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레져 테이블을 구매하려는 생각을 갖고 계신다면. 추천을 해주고싶은 제품 입니다.

필요하신분을 위해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