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꽃배달 서비스 어디가 좋을까?

donmoge 2012. 12. 16. 06:00

제가 꽃배달 서비스 어디가 좋은지를 찿게된 이유는 개업하는 사업장에 꽃을 선물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면서 부터 고민이 시작됐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꽃배달 업체가 엄청 많이 있네요.

각 지방마다 꽃배달 서비스 업체가 있으며 그 중에 부산꽃배달,대구꽃배달이 광역시라서 그런지 인기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전국을 상대로 꽃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업체도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선택한 곳으로는 박현빈꽃배달과 99플라워를 꼽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객관적으로 좋다 라는 기준을 둘 수 는 없습니다만  같은 종류의 꽃이라도 색깔과 꽃수

와 화분을 다양하게 사용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이 넓고 화분과 꽃이 잘 어우러지며 마감처리가 깨끗하고 고급스럽게 연출이 되었다는 느낌을 갖게 합니다.

 

제가 이야기하는 곳이 다른분들께서도 좋다는 뜻은 아니며 다를 수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클릭하세요!

 

 

 

인터넷 쇼핑몰 업체를 돌아보고 시내 어느 업체의 매장안을 돌아 보았는데 제가 알지 못하는 꽃들과 화분, 분재 서양란, 다육이, 수생식물,등 종류가 너무 많아 이루 다 헤아리지 못하겠네요...^^

한데 설쩍 곁눈질로 가격을 보니 만만찮게 비싸네요.


일반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 매장과의 품질과 가격을 여러차례 비교를 해보니 인터넷 쇼핑몰이 품질이나 가격면에서 싸고 좋은 것 같군요.  같은 종류의 꽃이라도 구성을 달리하여 소비자의 형편에 따라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