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쿼바디스]선물용 다이어리(diary) 추천

donmoge 2012. 11. 27. 06:00

이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 해동안 나에게 고마움을 주신 분이나 잊지못할 인연이 있다면 아름다운 추억이나 일상을 담을 수 있는 다이어리(diary)를 마음의 선물로 드린다면 받는 분은 한층 더 기쁜 한 해를 보내지 않을까요? 주는 마음 또한 더 크게 느껴지리라 생각하며 추천 드립니다.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표현하는 쿼바디스(QuoVadis) 다이어리(diary)♣

 

50년 이상 유럽 다이어리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세계 최고품질의 다이어리로서 쿼바디스(QuoVadis)에서

소개되고 있는 다이어리(diary) 상품 종류로는 유선노트, 무선노트, 기록노트, 일간다이어리, 주간다이어리,

월간다이어리, 리필속지등 7가지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유선다이어리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프트커버 재질의 듀오노트북으로 클레르퐁텐의 우수한 제지기술로 제작된 고급종이를 사용하였습니다.

 

   -상품필수정보

 

     *품명 및 모델명 : 하바나스무스(Habana smooth)노트 - Red, Blue, Green, Black 4가지색상

     *제조국 또는 원산지 : 프랑스

     *제조사 / 수입사 : 쿼바디스 (QuoVadis) / CRK

  

 

 

 

↘하바나(Habana)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 ~ 부드러운 소프트커버 재질의 듀오노트북 세계최초 위클리 다이어리를 출시한 쿼바디스(QuoVadis)의 야심찬 새 버전입니다.

 

 

 

 

↘유선다이어리 작은 사이즈(Small Size) 내부

 

 

 

↘현대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컨셉으로 개발된 하바나스무스(Habana smooth)는 소프트커버의 유연함과 가벼움, 듀오북의 편리함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클레르풍텐의 우수한 제지기술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품격높은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음을 자부합니다.

 

    *색상 : red, green, blue, black

 

클릭하세요!
클릭하세요!

 



 

↘유선다이어리(diary)의 사이즈(size) ~  Large, Small 2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큰 사이즈(Large) : 16cm × 24cm

    *작은 사이즈(Small) : 10cm × 15cm

 

 

 

아래의 제품 상세보기를 클릭 하시면 더 많은 제품과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쿼바디스 다이어리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