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관련글

내가 삼성슬레이트pc를 선택한 간단한 이유 5가지

donmoge 2012. 7. 27. 01:50

삼성 슬레이트 pc를 두고 많은 의견들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반응과  부정적인 반응 또는 제품은 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등등..

문제는 내게 얼마만큼 필요 할까요? 

내가 삼성슬레이트pc를 구매한 이유를 보겠습니다.

 




 

내가 삼성슬레이트pc를 선택한 간단한 5가지 이유

 

1.태블릿pc 이면서 운영체제가 윈도우7 이라는점

 

-. 태블릿pc의 대명사 애플 ios를 사용하는 아이패드나 구글의 안드로이드os를 사용하는 삼성갤럭시탭은 사용의편리성과 휴대성에 촛점을 맞춘 기기들로서 완전한 pc기능을 대신 하는데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슬레이트pc는 무게는 300g정도 늘어 났지만 윈도우7을 탑재하여 휴대성과 사용성이 좋습니다. 블로그 글을 작성할때 애로점을 해결해준 기기로서 만족합니다.

 

 

2.데스크탑pc에서 사용하는 각종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 대표적인 응용프로그램으로 한글, office, photoshop, 플래시, 나모에디터 등등...

 

 

 

 

 

3.화면이 넓어 시원해서 좋다.

 

-화면해상도 : 1360×768

 

 

4.인터넷이 자유롭다.

 

 -갤럭시탭 3G망 무제한 인터넷을 모바일AP로 받아 자유롭게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다.

-4G와이브로가 내장되있어 자체 인터넷이 가능하다.(1년간 월5GB 무료제공)

 

 

5.스타일러스펜이 있어 표현이 자유롭다.

 

-글자를 쓰고

-그림을 그리고

-지우고

 

 

제가 쓰기에 딱 입니다( 하드용량이 조금 부족한것 제외 하고는)

 

제품상세 보기[링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