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관련글

슬레이트pc 부팅이 안될때

donmoge 2012. 7. 22. 12:25

전날 잘 사용하던 슬레이트 pc를 켜니...?

 

' windows를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 생  략 ~~~~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선택을 강조하십시오.'

― 시동복구시작(권장)

― 표준 모드로 windows 시작

 

라는 문구가 뜨네요.

 

↘. 키보드가 없는데 나보고 어쩌라고? ... 난감 해지네요.

하지만 슬레이트pc 오른쪽 음량버튼을 이용 '시동복구시작(권장)', '표준 모드로 windows 시작을 선택할 수 가

있습니다.

 

 

 

'시동복구시작(권장)' ①번으로 시작하기

 

 

 

 

↘.①번을 선택하고 내버려두니 다음 순서로 넘어 가네요.(지금까지는 좋았는데)

 

 

 

 

↘.답답한 마음으로 마우스를 연결해 봅니다.  마우스가 인식이 되네요.(다음을 클릭합니다.)

 

 

 

. 사용자 이름은 자동 등록이 되지만 암호는 직접 입력을 해야 됩니다.

하지만 usb키보를 준비하지 않아 암호를 입력할 방법이 없습니다.

켰다 껏다를 반복 하다가 하루를 보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는 부팅을할 수 가 없네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볼륨버튼을 사용하여 ②번으로 이동하여 선택하면 다운 카운트가 되면서 부팅이 됩니다.

 

 




알면 쉬운데... 그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