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어플소개

갤럭시탭7.0으로 북큐브의 전자책 도서관 이용하기-1편

donmoge 2011. 12. 2. 06:30
갤럭시탭7.0으로 북큐브의 전자책 도서관 이용하기를 2편으로 나누어 자세히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큐브 어플 소개는 페이지 끝에 링크를 걸어 두겠습니다.

-.전자책 도서관에 내 갤럭시탭 등록하기
-.내 갤럭시탭에서 전자책 공짜로 보기


1.전자책 도서관에 내 갤럭시탭 등록하기

↘.북큐브 어플을 실행하여 전자책 도서관으로 들어갑니다.
   *①번 그림 - 상단메뉴 전자책 서점에서 전자책 도서관을 클릭합니다. 
   *②번 그림 - 전자책 도서관의 미등록 도서관 목록이 나타나면 등록 하고자 하는 도서관 홈페이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저는 마산도서관과 창원도서관에 회원 가입을 하고  갤럭시탭을 등록 하였습니다.
       도서관 마다 회원 가입 기준이 다르므로 가입전에 확인 후 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도서관 홈페이지를 접속 회원 가입을 한 후 전자도서관 들어가기(2가지 방법)
    *도서관 홈페이지 - 상단메뉴 전자 도서관>전자책 ①번 그림에서 들어가기(한번에 바로 들어감)
   *도서관 홈페이지 - 상단메뉴 전자 도서관 메뉴>전자 도서관 페이지에서>전자책 ②번 그림에서 들어가기
      (2번 거쳐 들어감)




↘.내 갤럭시탭을 등록하기 위해 단말기/스마트폰 등록도우미(적색 사각박스내)를 클릭합니다.



↘.고유번호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이메일과 이름을 적고 고유번호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발송 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메일을 확인하고 ①번의 고유번호를 복사한 다음 ②번을 클릭하여 고유번호 활성화를 합니다.



↘.단말기 고유번호 입력란에 복사해 두었던 번호를 붙여넣기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등록을 완료합니다.

 



북큐브 어플 소개 링크

2011/02/07 - [스마트폰어플소개] - 안드로이드폰 전자책 어플로 독서를 하다. - 전자책 어플 북큐브
2011/03/01 - [스마트폰어플소개] - 전자책 어플 북큐브 핸드폰결제가 가능해졌다.
2011/03/03 - [스마트폰어플소개] - 전자책 어플 북큐브 어떻게 사용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