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 4

두꺼비는 물을 싫어하나 봅니다.

며칠전 두꺼비는 물을 좋아할까요?란 간단한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 글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인지 방문자님 들의 반응이 없네요.^^ 하지만 결과에 대해 글을 올립니다. 결론은? 두꺼비는 앞다리를 물에 담궈보고는 돌아서 나와 버립니다. 저도 두꺼비가 물을 싫어한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되는 순간이었죠. ↘앞다리를 물에 담궈본 다음 곧 바로 돌아 엉금엉금 기어서 바깥 쪽을 향해 기어갑니다. ↘아래를 물끄러미 쳐다보고는 폴짝 뛰어내려 컨테이너 박스 밑으로 기어들어가 버립니다. [관련글 보기]↓↓ 2014/07/24 - [일상 이야기] - 두꺼비는 물에 들어갈까요? 들어가지 않을까요?

일상 이야기 2014.07.26

연꽃이 피는 계절-주남저수지의 연꽃풍경

지난 7월14일 주남저수지를 살짝 둘러보았습니다. 지금은 연꽃이 피는 계절이라 주남저수지는 온통 연꽃풍경이네요. 잠시 눈의 피로를 사진으로 푸시죠. ↘연(蓮)이 잎과 아직은 피기전인 꽃 봉우리와 함께 장관을 이루고 있네요. ↘탐방로인지 관리보호 목적인지는 모르지만 갈대 숲 사이로 시원스레 길이 나 있습니다. ↘주위의 풍광 *한 여름 더위속의 가을의 전령사? 고추잠자리가 벌써!! ♣ 연(蓮)이란? 수련과의 다년초. 연못에 나는데, 논밭에서 재배하기도함. 뿌리줄기는 굵고 가로 벋으며 마디가 있음. 잎은 둥근 방패 모양이며 물 위에 뜨고,여름에 희거나 붉은 꽃이 핌. 뿌리는 먹고 열매는 연밥 이라 하여 한방에서 약재로 쓰임. [DONG-A'S Prime 새국어 사전에서]

일상 이야기 2014.07.22

블로그 입소문이 필요한 쇼핑몰 사장님

쇼핑몰 운영을 위해 홍보관련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 블로그포스팅으로 홍보를 해주는 업체를 알게되었군요. 잠깐 살펴보니? 블로그포스팅을 업계 최저금액으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며, 타사와 다르게 마케팅 등급에 의하여 상품이 구분되어 있어 광고주 조건에 의하여 맞춤진행이 가능 하다고도 합니다. 그러면 블로그 입소문이 필요한 사장님들은 어떤 내용으로 어디에 등록을 원할까요? 저렴한 비용으로(최소 50개의 글 등록 최저가20만원 부터~) 매출부진 극복에 목표를 두고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sns등 인터넷 매체에 1만명의 리뷰 블로거 군단이 인터넷에 홍보의 글을 올려 준다고 합니다. 꼭무료상담이 필요하신 분만『클릭↓↓』 저도 태양광관련 홍보를 의뢰해 보고 그 과정들을 다시 소개를 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넷 관련글 2014.07.20